- 홈 팀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홈 팀 물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는 12월8일 정관장과의 홈경기에서 71-95로 패배하며 4연승을 마감했다.
백투백일정에 4일동안 3경기를 치르는 빡박한 일정탓인지 선수들의 움직임이 무거웠다. 1쿼터에서만 3점슛 개를 허용하며 크게 뒤졌고 3쿼터에서는 9득점에 그치며 사실상 승부가 결정났다.
숀 롱은 28득점 12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홀로 분전했으나 팀의 패배를 막을 수는 없었다.
- 어웨이 팀 원주 DB 프로미
어웨이 팀 원주 DB 프로미는 12월7일 LG와의 원정경기에서 76-74로 패배하며 4연승을 마감했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마레이에게 밀리면서 어렵게 경기를 끌고 갈 수 밖에 없었다.
4쿼터 맹렬히 추격하였지만 강상재의 마지막 슛이 빗나가면서 패배하고 말았다.
알바노는 3점슛 4개를 포함해 26득점을 올렸다.
박인웅은 3점슛 3개를 포함해 14득점을 올렸고 오누아쿠는 12득점 9리바운드로 활약했다.
강상재가 5득점에 그친것이 아쉬움으로 남는 DB이다.
베팅 가이드
현대모비스와 DB는 직전경기 나란히 연승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두팀은 힘과 높이를 두루 갖첬다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다.
다만 DB 강상재가 최근 게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득점력이 다소 떨머지고 있으며 체력문제로 출전시간도 조절하고 있다.
포워드진의 뎁스가 두터운 현대모비스와의 경기에서는 강상재의 활약이 따르지 않으면 승리하기 힘든데 현재 강상재의 컨디션이 저하되머 있어 골 밑싸움에서 현대모비스의 우세가 예상되고 있다. 이번경기 골밑전력의 우세와 두터운 뎁스를 자랑 하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DB 강상재의 부진을 틈타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에디터의 픽 - 울산 현대모비스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