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팀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홈 팀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는 12월9일 LG와의 홈경기에서 85-78로 승리하며 2연패를 끊어 냈다.
은도예와 니콜슨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김낙현의 득점이 터지면서 경기초반부터 꾸준히 리드를 이어갈 수 있었다. 니콜슨은 19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했고 은도예는 11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벨란겔은 12득점 김낙현은 3점슛 2개를 포함해 16득점을 기록했다.
한국가스공사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돌보였다.
- 어웨이 팀 부산 KCC 이지스
어웨이 팀 부산 KCC 이지스는 12월10일 SK와의 홈경기에서 80-74로 승리하였다.
1쿼터부터 최준용의 활약이 이어지며 SK의 10연승을 저지하는데 성공했다.
KCC는 기복있는 플레이로 팀에 녹아들지 못하는 버튼 댓니 월리엄스를 풀타임 출전시키며 승리를 지켜냈다.
최준용은 3점슛 6개를 포함해 42득점 13리바운드로 커리어하이를 기록했다.
윌리엄스는 21득점 14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베팅 가이드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한국가스공사와 KCC이다.
한국가스공사는 빠르고 외곽슛에도 능한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니콜슨의 플레이스타일상 내외곽에서 모두 슛에 능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상대팀은 수비가 쉽지않다.
KCC 역시 지난경기 대폭발한 최준용이 내외곽에서 모두 득점이 가능하며 직전경기 풀타임을 소화한 윌리엄스를 계속 활용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더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는 버튼을 적극 활용할것으로 보인다.
이경우 수비에서 다소 약점이 생기지만 공격에서는 쪽발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이번경기 스피드와 외곽슛 능력을 모두 갖춘 두팀의 팀특성상 많은 골을 주고받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디터의 픽 - 오버